"짙어지는 감사 나눠요"...리바이포유, '2024 감사 다이어리' 출시

입력 2023-11-30 09:00   수정 2023-11-30 09:50



리바이포유가 감사하는 삶, 의미 있는 일상의 행복을 공유하기 위해 ‘2024 감사 다이어리’를 선보였다.

'you are life'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화장품 브랜드 리바이포유는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감사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다이어리는 작년에 이어 리바이포유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2024 감사 다이어리'는 '감사가 짙어지다'를 주제로, 감사는 하면 할수록 짙어지고 그 감사가 나에서 너, 더 나아가 우리, 그리고 삶으로 퍼져 간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토리를 구성했다. 매일의 감사가 삶으로 이어져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진짜 행복을 누리길 바라는 리바이포유의 마음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지난해 첫 출시된 ‘2023 리바이포유 감사다이어리’는 1차에서 완판 기록을 세웠다.

리바이포유 관계자는 "감사에 대한 고객들의 마음이 얼마나 깊은지, 얼마나 감사를 원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2023 감사다이어리와 관련하여 일상의 작은 스토리들을 나눠준 모든 분들 덕분에 더 힘이 나고, 행복한 한 해가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내지는 캘린더·데일리(daily) 페이지·먼슬리(monthly) 페이지·자유롭게 쓸 수 있는 프리노트 등으로 짜임새 있게 제작됐다. 각 월 첫 페이지에서는 '나', '너', '우리', '삶' 등 감사 대상에 대한 새로운 감사 메시지와 감성적인 사진을 만나 볼 수 있다.

전년도 감사다이어리에 비해 여러모로 업그레이드한 점도 눈길을 끈다. 사철양장제본으로 제작해 내구성이 우수하고 깔끔하게 펼쳐진다. 내지의 두께도 변경하여 뒷면 비침 현상을 최소화했다. 직전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는 가름끈과 명함, 메모지, 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도 있다.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연말연시 감사한 분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좋다. 많은 분들이 리바이포유 2024 감사다이어리를 통해 감사하는 하루하루를 보내겠다는 마음을 다짐해 보며 삶이 감사가 되는 경험을 해 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리바이포유 2024 감사다이어리는 공식 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슬기 한경닷컴 기자 seulke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